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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리핑캣.. | 11:32 | 추천 42 | 조회 36

몬헌개발진:끊기지 않는 사냥을 만들겠습니다 +40 [43]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8107163




내년 2월 말 발매인 몬헌시리즈 신작 와일즈.


액션과 사냥이 끊어지지 않도록 하겠다며 여러 신 시스템을 들고왔는데,

그 중 하나가 퀘스트 즉시 발행.


일부예외를 제외하면 퀘스트를 받지 않고 필드에 나가서 몬스터에게 일정 대미지를 주면 퀘스트가 시작되는 시스템임.


그럼 전작부터 몬헌을 해온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드는 생각이 있을텐데,




그럼 난입한 몬스터나 퀘스트 중 때린 몬스터는 어케되는거지?


일단 기본적으로 퀘스트 동안에는 기존과 동일함.


팬다고 퀘스트 중에 또다시 퀘스트가 발행되지도 않고 잡는다고 퀘클리어로 취급되지도 않음.


대신,

와일즈부터는 퀘클리어후 캠프로 돌아가지않고 그자리에 머무는게 디폴트인데,


img/24/10/21/192ace714184c307b.jpg

추가로 맵에 현재 몹들이 있는 위치와 맵에서 떠나기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됨.


즉, 퀘스트 중 때렸던 몹이 퀘스트 클리어 이후 맵에 남아있다면 맵에서 그 몹을 대상으로 퀘스트 발동이 가능하고, 피해를 줬던 정도에 따라 몹의 피가 까인 상태로 퀘스트를 시작가능함.


결론


본격 밀렵 남획 권장 게임 몬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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